순서는 순위가아닙니다~
단다단 (미완결)
유령을 믿는 여고생 아야세 모모와 동급생인 오컬트 오타쿠 오카룽 서로가 부정하는 유령과 UFO의 증거를 보여주기 위해 모모는 UFO 출몰지인 폐병원에 오카룽은 심령 스폿이라는 터널에 가게되는데 갑작스레 운명의 사랑이 시작된다?
무직전생이세계에갔으면최선을다한다(미완결)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임을 깨달았다.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전생의 지식을 살린 루데우스는 순식간에 마술 재능을 꽃피우고 어린 여자아이의 가정교사를 맡게 된다.
또한 에메랄드그린색 머리칼을 가진 아름다운 쿼터엘프와 만나고, 그의 새로운 인생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고블린슬레이어 (미완결)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아. 고블린을 죽일 뿐이다.”
그 변경의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 해서 은 등급까지 올라간 희귀한 모험가가 있다…….
모험가가 되어 처음 짠 파티가 괴멸하고 위기에 빠진 여신관.
그때 그녀를 구해준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고도 마다치 않으며 고블린만을 퇴치한다.
그런 그에게 여신관은 휘둘려 다니고, 접수원 아가씨는 감사하며,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는 기다린다. 그런 가운데 그의 소문을 듣고서
숲 종족 소녀가 의뢰를 하러 나타났다─.
압도적 인기의 Web 작품이 드디어 서적화!
카규 쿠모 × 칸나츠키 노보루가 선물하는 다크 판타지, 개막!
이멋진세계에축복을 (미완결)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 사토 카즈마의 인생은 너무나도 허무하게 그 막을 내린…… 줄 알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눈앞에 여신을 자처하는 미소녀가 있었다.
“이세계에 가지 않을래? 원하는 걸 딱 하나만 가지고 가게 해줄게.”
“그럼 널 가지고 가겠어.”
이리하여, 이세계로 넘어간 카즈마의 대모험이 시작……되나 싶었는데, 결국 시작된 것은 의식주 확보를 위한 노동이었다!
카즈마는 그저 평온하게 살고 싶지만, 문제를 연달아 일으키는 여신 때문에 결국 마왕군에게 찍히고 마는데?!
전생했더니슬라임이었던건에대하여 (미완결)
묻지마 살인범의 칼에 찔려서 죽은 줄 알았더니 이세계에서 전생을 해버렸다.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슬라임’으로――.
특별할 것 없는 인생을 살고 있던 미카미 사토루는 묻지마 살인범의 칼에 찔려서 37년간의 인생에 막을 내렸다. ……분명 그랬을 것이다.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눈도 보이지 않았고 귀도 들리지 않는다……. 그런 상황 속에서 자신이 그 ‘슬라임’으로 전생하고 말았다는 걸 깨닫는다. 가장 약한 존재로 이름 높은 몬스터라는 것에 불만을 느끼면서도 마음 편히 슬라임 라이프를 만끽하는 미카미 사토루였지만, 자연재해 급의 몬스터인 ‘폭풍룡 벨드라’와 만나게 되면서 운명이 크게 바뀌게 된다――.
벨드라에게 ‘리무루’라는 이름을 부여 받고, 슬라임으로서 새로운 이세계 생활을 시작하자마자 고블린과 아랑족의 분쟁에 말려들면서, 어느샌가 몬스터들의 주인으로 군림하게 되는데…….
상대의 능력을 빼앗는 ‘포식자’와 세계의 이치를 알고 있는 ‘대현자’, 두 개의 유니크 스킬을 무기로 사용하는 최강의 슬라임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이야기시리즈 (미완결)
일본의 작은 마을을 무대로 괴물과 관련된 소녀들을 만난 주인공이 그녀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작품이다. 『괴물 이야기』는 전해져 오는 기이한 이야기들을 다루는 기존의 전기소설과는 달리 전기적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조금 다른 방향으로 진행된다. 괴물과 맞서 싸우면서 쓰러뜨리는 게 아니라 왜 그 괴물이 나타나게 됐는지에 대한 원인을 찾고, 의문점을 풀어 사건을 해결해 나가면서 주인공들의 만담 같은 대화가 적절하게 섞여있다.
특히 이 작품은 일본에서 동명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괴물로 인한 진지하고 심각한 장면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재미난 대화와 작가 특유의 언어유희, 지루할 새 없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속도감 있는 전개 등이 펼쳐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바보 같은 만담으로 가득찬 즐거운 소설을 쓰겠다는 작가의 한결같은 신념이 작품 속에 진득하게 반영되어 있기에 가능한 일일 것이다.
던전에서만남을추구하면안되는걸까
‘만남’을 기대하며 던전에 뛰어든 인간 소년 벨.
‘권속(Familia)’을 찾아 거리를 헤매던 여신 헤스티아.
둘의 운명적인 만남에서 새로운 ‘신화(Familia Myth)’가 시작된다!
미궁도시 오라리오── 통칭 ‘던전’이라 불리는 장대한 지하미궁을 보유한 거대 도시. 미지라는 이름의 흥분, 찬란한 영예, 그리고 예쁜 여자아이들과의 로맨스. 모든 꿈과 욕망이 숨죽인 이곳에서, 소년은 한 조그만 ‘신’과 만난다.
“좋아. 따라와라, 벨! 【파밀리아】 입단 의식을 하자!”
“네! 저 강해지고 싶어요!”
모든 【파밀리아】에서 문전박대를 당했던 모험가 지망생 소년과, 조직원 0명인 여신의 운명적인 만남.
이것은 소년이 걷고 여신이 기록한
──【파밀리아 미스】──
최애의아이 (미완결)
“이 연예계에서 거짓말은 무기야.”
지방도시에서 산부인과 전문의로 일하는 고로는 연예계와 아무런 접점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한편, 그의 ‘최애’ 아이돌인 호시노 아이는 차츰 스타덤에 오르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최악’의 형태로 만나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아카사카 아카×요코야리 멘고’ 호화 태그가 강렬한 프롤로그와 함께 ‘연예계’를 그려내는 충격작 개막!
귀엽기만한게아닌시키모리양 (미완결)
귀엽다×멋있다=시키모리 양!
이즈미의 여자친구는 같은 고등학교 동급생인 시키모리.
너무나도 귀엽고 상냥하며, 이즈미와 같이 있을 땐 항상 기뻐 보인다.
그런 식으로 항상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는 불행 체질인 이즈미 때문에 늘 안절부절.
그의 말이나 행동 하나로 인해 신기하게도 멋진 여자친구로 대변신!!
두근두근 & 심쿵 MAX
사랑스러움 1,000%의 러브코미디!!
여친빌리겠습니다 (미완결)
구제불능 대학생 카즈야의 ‘여친 찾아 삼만리’!
찌질하지만 성실한 카즈야는 실연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덜컥 여친 렌털 서비스를 통해 ‘여친’을 만나게 되고!
과연 카즈야는 꿈꾸던 이상의 ‘여친’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인가!
화제의 렌털 러브, 지금 시작합니다!
「나는 오늘, 여친을 빌린다?!」
구제불능의 대학생 카즈야는 처음 사귄 여자친구에게 한 달 만에 차이고 만다.
그 실연을 극복하고자, 미소녀인 여·자·친·구를 빌리게 되는데?!
'사연 있는' 엄청난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를 렌털하면서, 그의 인생이 크게 달라지기 시작한다!
건어물여동생우마루짱 (완결)
여동생 ‘우마루’는 용모 단정! 문무 겸비!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엄친딸♡
하지만 이 아름다운 여동생에게는 비밀이 있었으니!!
일단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쪽으로 뒹굴뒹굴♪ 저쪽으로 빈둥빈둥♬
‘먹고 자는 노는’ 건어물 여동생이 된다?!
집에서는 천방지축, 밖에서는 팔방미인! ‘우마루’의 생태를 추적한다!
이세계삼촌 (미완결)
17년 동안의 혼수상태에서 눈을 뜬 삼촌을 면회하러 간 조카 타카후미는 그가 사용한 경이적인 마법을 목격하게 된다.
──그렇다, 삼촌은 이세계 귀환자였다!
엘프에게 들은 비수 같은 말, 마음을 닫은 소녀와의 엇갈림──.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의 생활은 피와 눈물로 젖어 있었다…….
삼촌에게 듣는 이세계의 가혹한 추억과 아웃로&노스탤직한 게임 에피소드가 자아내는, 신감각 이세계&이문화 코미디!
노게임노라이프 (미완결)
「언젠가 천마의 검은 토끼」일러스트레이터 카미야 유우의 데뷔작!
──글과 그림을 동시에 하고도 대 호평을 받은 작품.
──일본 현지에서 코믹스도 진행 중인 대작이 드디어 한국에 등장!
백수에 골방지기지만 인터넷에서는 도시전설이라는 이야기마저 떠도는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空)와 시로(白). 둘이 합쳐 하나인 『 』(공백)인 남매는 세상을 「망게임」이라 부르며 지내던 어느 날, 『신』을 자청하는 소년에게 이끌려 이세계로 소환된다. 그곳은 신에 의해 전쟁이 금지되었으며, 『모든 것』──「국경선마저도 게임으로 결판이 나는」세계였다.
다른 종족들에게 연패를 거듭해 마지막 도시 하나만을 남겨둔 인류. 소라와 시로 폐인남매가 이세계에서는 ‘인류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자, 게임을 시작하자.”
마녀의여행 (미완결)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여행자니까. 길을 서두르지 않으면 안 돼요.”
STORY The journey of Elaina
여행을 하는 한 마녀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일레이나.
여행자로서, 다양한 나라와 사람을 만나며 길고 긴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마법사만 갈 수 있는 나라, 근육을 정말 좋아하는 거한, 죽음의 문턱에서 연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청년,
멸망해버린 나라에 홀로 남겨진 왕녀, 그리고 마녀 자신의 지금까지와 앞으로의 일.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사람과 누군가의 아름다운 일상을 접하며
오늘도 또 오늘도 마녀는 만남과 이별의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
https://rladudwns1202.tistory.com/entry/일본만화-추천-라노벨-포함-6탄
6탄에서 만나요~